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TXT, 데뷔 5주년 기념 팬라이브서 최초 공개 무대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TXT/ 사진=빅히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5주년 맞이 팬라이브를 앞두고 역대급 공연을 예고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는 3월 2~3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24 TXT FANLIVE PRESENT X TOGETHER’(이하 ‘PRESENT X TOGETHER’)에서 최초 공개 무대를 선보인다. ‘PRESENT X TOGETHER’는 팀의 데뷔일(3월 4일)을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팬들과 함께 지난 5년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이번 팬라이브는 ‘선물’과 ‘현재’라는 중의적 단어 ‘PRESENT’라는 이름에 걸맞게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PRESENT X TOGETHER’에서만 독점 공개되는 무대를 비롯해 특별한 추억을 상기하는 시간, 모아(MOA.팬덤명)와 멤버들의 단합력을 확인할 수 있는 코너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팬들을 만난다.

공연장을 직접 찾지 못하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팬라이브의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이 병행되며, 멤버십 이용자는 위버스 라이브(Weverse Live)에서 3월 3일 공연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2일 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TXT FANLIVE MOA 보기’라는 문구와 함께 역대 팬라이브 몰아보기 소식을 알렸다. 첫 팬라이브인 ‘2020 TXT FANLIVE DREAM X TOGETHER’를 시작으로 ‘2021 TXT FANLIVE SHINE X TOGETHER’와 ‘2022 TXT FANLIVE MOA X TOGETHER’가 24일 정오부터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연속 송출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1일(현지시간) IFPI가 공식 홈페이지에 발표한 ‘2023년 글로벌 아티스트 차트(Global Recording Artist Chart 2023)’에서 7위에 랭크됐다. ‘글로벌 아티스트 차트’는 실물 음반 판매량, 디지털 음원 다운로드, 오디오·비디오 스트리밍 수치를 합산해 순위를 매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