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보아 "NCT WISH, 서바이벌서 같이 선발한 친구들이라 애정 많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선미경 기자] 가수 보아(Bo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마리끌레르 3월호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보아는 글로벌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코리아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 차분한 모노톤을 바탕으로 아티스틱한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보아는 다양한 소재의 드레스와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한 것은 물론, 몽환적인 무드에 걸 맞는 포토제닉한 포즈와 눈빛으로 고급스러운 컷을 완성,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OSEN

더불어 이날 진행된 인터뷰에서 보아는 배우와 프로듀서로서 새로운 도전을 펼치는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놨으며, 특히 최근 프로듀싱을 맡게 된 NCT WISH에 대해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같이 선발한 친구들이라 애정이 많이 간다. NCT WISH만의 청량한 기운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또 보아는 “오랫동안 나를 좋아해주는 팬들에게 ‘인생을 같이 걸어가는 친구 같은 존재였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자주 한다. 그런 사람으로 남을 수 있다면 굉장히 행복한 인생을 살아온 아티스트이지 않을까”라고 바람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보아는 최근 종영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오유라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났다. /seon@osen.co.kr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