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3 (토)

‘대학전쟁’ 시즌2 제작 확정...찐천재들의 뇌지컬 대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대학전쟁’ 사진|쿠팡플레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학전쟁’이 시즌2 제작을 확정하고, 하반기 공개를 예고했다.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은 서카포연고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상위 1%의 찐천재들이 오직 두뇌만을 활용해 맞붙는 순도 100% 리얼리티 두뇌 배틀 서바이벌.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시즌제로 재정비, 한층 더 강렬하고 압도적인 뇌지컬 대결로 돌아온다.

지난해 11월 3일 쿠팡플레이를 통해 첫 공개된 ‘대학전쟁’은 ‘더 지니어스’, ‘대탈출’ 등 서바이벌 예능의 장인 김정선 작가를 필두로 권영 작가와 ‘국대는 국대다’ 허범훈, 김인지 PD가 의기투합해 두뇌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새 장을 열었다는 호평을 얻었다. 시즌1의 흥행을 이끈 제작진과 작가진이 다시 의기투합해 신드롬을 이어갈 예정이다.

‘대학전쟁’은 일반적인 두뇌 서바이벌의 클리셰인 정치, 배신, 연합, 속임수 없이 명문대 재학생들의 팀전 두뇌 서바이벌로 반향을 일으켰다. 매회 드라마틱한 결과와 기발한 게임 수작을 탄생시켰다. 여기에 출연자들의 눈부신 성장 서사까지 더해져 인기를 얻었다.

시즌1에서는 일명 ‘서카포연고’로 통하는 국내 최고 대학들에 누구도 예상치 못한 세계 최고 명문대 하버드까지 출전하면서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시즌2에서는 어떤 대학들이 참가하여 더 막강한 스케일로 판을 키울지 기대를 모은다.

자세한 출연 대학교, 참가자 라인업, 게임 구성 등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대학전쟁’은 현재 쿠팡플레이에서 시즌1 전 회차 시청이 가능하다. 시즌2는 올해 중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