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2 (월)

'내한 신드롬' 샬라메·젠데이아, '유퀴즈'에도 나온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왼쪽부터 조세호, 젠데이아, 티모시 샬라메, 유재석. (사진 = '유 퀴즈' 인스타그램 캡처) 2024.02.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영화 '듄:파트2'의 주역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더 블럭'(이하 '유 퀴즈')에 출연한다.

'유퀴즈' 공식 소셜 미디어엔 21일 '[긴급] 현재 지구에서 가장 아름다운 피사체 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자기님 유퀴즈 출몰"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유 퀴즈' MC 유재석, 조세호가 샬라메·젠데이아와 함께 밝은 모습으로 찍은 셀피 사진도 올렸다. 샬라메·젠데이아가 출연한 방송 분은 '듄 : 파트2' 개봉일에 맞춰 28일 방송된다.

'듄:파트2' 출연 배우들은 영화 홍보를 위해 내한했는데, 국내에서 인기를 거듭 확인하고 있다. 특히 샬라메는 카페, 한우집에서 목격담이 연이어 퍼지면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자신을 알아본 팬들과 기꺼이 사진을 촬영하고 사인을 해주는 등 그의 친절과 다정함에 국내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 샬라메는 EBS의 인기 캐릭터 펭수와 함께 영화 관련 콘텐츠도 촬영한다.

샬라메는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2018)’, '작은 아씨들'(2020), 최근작 '웡카'(2023·국내 개봉은 2024년) 등이 국내에서 연이어 흥행하며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