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엄정화 , 전 남자친구 신동엽과 'SNL'서 재회하는 이소라에 "완전 변태처럼 해라"('슈퍼마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하늘 기자]
텐아시아

사진=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 영상 캡처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이소라가 과거에 교제했던 방송인 신동엽과 'SNL'에서 또다시 재회한다고 밝혔다.

21일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에는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공개된 '엄정화 N년만에 알게 된 그 날의 진실 (feat.타짜 이소라) | 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 EP.09-2'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서로의 우정을 자랑했다.

이날 이소라는 "내 인생에 3개의 챕터가 있다고 하면 그중 하나가 엄정화다. 이런 친구를 더 만날 수 없다. 인생에 제대로 된 친구 한 명만 있으면 성공한 인생이라고 하지 않나. 난 성공했다"라며 엄정화와의 30년 우정을 자랑했다. 한동안 이소라의 연락이 없어서 슬펐다는 엄정화의 말에 이소라는 "힘든 일이 계속 있다 보니 감당이 안 되더라. 그래서 연락을 다 끊었다. 계속 나를 찾고 챙겨줘서 너무 고맙다. 가족보다 네가 훨씬 가깝다"라고 말했다.

텐아시아

사진=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 영상 캡처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생을 행복으로 쳤을 때, 지금 몇 %인가?"라는 물음에 엄정화는 "지금 진짜 행복하고 감사하다. 나는 목표가 없다. 그냥 이렇게 계속 하고 싶다. 내가 무대에 올라가거나 연기를 하고 있을 때 그때가 제일 좋다. 계속 열심히 하고 잘하고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이소라는 "나 다음 달에 SNL 촬영한다. 나 연기 하는 거 봐줘야 한다"라고 언급했다. 과거 교제했던 방송인 신동엽과 같이 호흡을 맞춘다고. 이 말을 들은 엄정화는 "너무 기대된다. 너 완전 변태처럼 해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촬영 날에 올 것이냐는 이소라의 물음에 "그건 힘들 거 같다. 나도 내 일이 있거든. 대본 보여달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소라와 신동엽은 1997년 공개 연애를 시작했고 2001년 결별했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