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스마트폰 소식

"스타벅스서 우리 강아지 '견생샷' 찍으세요"…삼성전자, 갤럭시S24 펫 체험존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서 6일부터 운영
반려견 맞춤 공간에서 갤럭시S24 시리즈 AI·카메라 체험


더팩트

삼성전자 모델이 반려견과 함께 '갤럭시 스튜디오 펫'의 '어질리티&트랙존'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최문정 기자] 삼성전자 스타벅스와 협업해 '갤럭시 S24 시리즈'를 반려동물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펫(Pet)'을 6일부터 오는 3월 1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스튜디오 펫은 국내 최초 펫 프렌들리 스타벅스 매장인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 마련됐다. 이곳에서는 '갤럭시S24' 시리즈의 인공지능(AI)과 카메라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어질리티&트랙존'에서는 장애물을 넘고 트랙을 달리는 역동적인 반려동물의 모습을 '싱글 테이크'로 촬영해 AI가 생성하는 베스트 포토,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인스턴트 슬로모' 기능을 활용해 순식간에 지나간 장면을 섬세하게 감상할 수도 있다.

'프로필 포토 부스'에서는 펫도 인식하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인물 모드 기능으로 반려견의 프로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생성형 편집' 기능을 사용하면 더욱 전문적인 사진을 남길 수도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AI 기능으로 수정하고, 인화까지 할 수 있는 '생성형 편집'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갤럭시 S24 시리즈'는 AI가 사진을 분석해 맞춤형 편집 도구를 제안하고, 사진이 기울거나 배경 화면이 잘려 나간 경우 부족한 이미지를 메꾸며 자연스러운 사진을 완성한다.

'갤럭시 스튜디오 펫'에서는 '갤럭시 스마트태그2'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펫 스트랩도 만나볼 수 있다. 향상된 위치 확인 기능을 제공하는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활용해 반려견의 위치와 산책 기록 기능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방문객들이 스타벅스 북한강R점의 모든 공간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갤럭시 투고' 서비스도 운영한다. 기기 체험 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한다.

임성택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갤럭시 스튜디오 펫은 갤럭시 S24 시리즈의 핵심 기능을 일상에서 더 깊이 있고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관심사를 반영해 제품을 더욱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반려동물 가구를 겨냥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음식, 책, 패션, 여행 등 주제별로 특화된 몰입형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했다. 대표적으로 △공간 브랜딩 전문기업 '글로우서울' △예술과 만화 전문 서점 '그래픽' △글로벌 패션 이벤트 '서울패션위크'와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여행전문기업 '모두투어' 등과 협업했다. 갤럭시 스튜디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munn09@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