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요즘 넷플 뭐봄?'…오징어게임2·로기완 등 올해 라인업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정재·송중기·박찬욱 감독 포함 라인업 공개

인기 속편 앞세운 영화·시리즈·예능 35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가 올해 공개 예정인 영화·시리즈·예능 35편 라인업을 6일 발표했다.

국내 오리지널 시리즈로우연히 살인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남자와 그를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살인자ㅇ난감'을 시작으로, 닭강정으로 변한 딸을 되찾기 위한 아빠의 고군분투를 담은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 '닭강정',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여한 8명의 이야기인 , 그리고 정체불명의 기생생물들과 인간들의 대결을 그린 '기생수: 더 그레이', 한 고등학교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입학하며 벌어지는 '하이라키'가 상반기에 찾아온다.

아시아경제

'로기완' 스틸[사진제공=넷플릭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반기에는 부패한 거대 권력을 뿌리 뽑고 싶은 자와 그에 맞서는 자의 대립을 그린 '돌풍' , 펜션에 나타난 수상한 여자로 인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한 펜션 주인의 미스터리 스릴러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실수로 잘못 태어난 남자의 인생 마지막 여행길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여자가 동행하며 벌어지는, 호숫가에 떠오른 트렁크로 인해 밝혀지기 시작한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에서 시작하는 '트렁크' 등이 출격한다.

화제작 속편도 잇따라 공개된다.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키며 사랑받은 '오징어 게임' 시즌2와 괴물화 사태의 끝과 신인류의 시작을 보여줄 '스위트홈' 시즌3, 경성의 인연과 운명·악연을 파헤치는 2024년 서울의 이야기를 담을 '경성크리처' 시즌2, 더욱 혼란스러워진 세상 속 새로운 관계들이 얽히며 벌어지는 '지옥' 시즌2가 온다. 한국 첫 글로벌 1위 예능인 '피지컬: 100' 시즌2가 언더그라운드라는 부제와 함께 귀환하고, 좀비와 예능의 신선한 만남이 확장되는 '좀비버스' 시즌2, 매해 겨울을 뜨겁게 달구는 '솔로지옥' 시즌4가 공개된다.

아시아경제

'오징어게임2' 스틸[사진제공=넷플릭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도 5편 공개된다. 살고자 하는 남자 기완과 죽고자 하는 여자 마리의 이끌림을 담은 '로기완', 김우빈과 김성균의 브로맨스 케미를 담은 액션 드라마 영화 '무도실무관', 대홍수가 덮친 지구의 마지막 날을 그린 SF 재난 영화 '대홍수', 임진왜란이 일어난 혼돈의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드라마에 전투와 추격 액션을 더한 '전,란'이다.

예능 콘텐츠도 다채롭다. 1분기에는 오는 20일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 편'과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 2분기엔 정종연 PD의 새로운 어드벤처 추리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과 상위 1% 슈퍼 리치들의 리얼리티 쇼 '슈퍼리치 이방인', 3분기엔 인플루언서 소셜 생존 서바이벌 예능 '더 인플루언서', 치열한 요리 대결을 담은 컴피티션 예능 '무명요리사'(가제), 4분기엔 '솔로지옥' 시즌4와 '좀비버스' 시즌2 등이 온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