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빌보드 차트인이 목표" 아이콘 바비, 오반X영파씨 정선혜와 오늘(2일) 'True Love'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텐아시아

/ 사진제공=스튜디오 버스정류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전문 제작사 '스튜디오 버스정류장(대표 오관진)'의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엔터로 2'(연출 나주혜)가 최종회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선보인다.

스튜디오 버스정류장이 자체 기획 및 제작한 웹 예능 '엔터로 2'는 아이콘(iKON) 바비(BOBBY)의 진행 속에 기존의 엔터 탐방에서 나아가 컬래버레이션 음원 발매를 위한 아티스트 발굴을 위해 K-POP 엔터테인먼트사의 문을 두드렸다. 총 10회차에 걸쳐 다양한 색깔과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했다.

'엔터로 2'는 오늘(2일) 최종회 업로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오후 6시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음원 'True Love'를 발매한다. 바비와 호흡을 맞출 아티스트로는 오반(OVAN), 그리고 영파씨(YOUNG POSSE)의 리더 정선혜가 선정됐다.

텐아시아

/ 사진제공=스튜디오 버스정류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바비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은 'True Love'는 저지 클럽, 드릴, 드럼앤베이스 등 다채로운 장르를 아우르는 트렌디한 사운드가 특징으로 바비와 오반, 정선혜의 목소리가 더해져 한시도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빠르게 흘러가는 일상, 바쁘게 오고 가는 인간관계 그 사이의 공감을 주제로 솔직한 감정을 찾는 남녀가 서로를 이해하고, 감정을 공유하기까지의 과정을 한 편의 드라마처럼 풀어냈다.

지난달 26일 유튜브 '엔터로' 채널에는 바비, 오반, 정선혜의 'True Love' 녹음 현장이 선공개됐다. 먼저, 바비는 음원을 틀어놓은 듯한 라이브로 모두의 감탄을 불렀다. 이어 바비는 직접 디렉팅에도 참여, 발음 하나하나까지 디테일하게 체크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냈다. 바비는 정선혜의 반전 래핑에 미국 대세 래퍼 아이스 스파이스(Ice Spice)가 왔다며 극찬을 하는가 하면, 오반의 섹시한 음색에는 연신 감탄을 표했다. 이들은 "빌보드 차트인이 목표"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바비, 오반, 정선혜 등 역대급 신선한 조합이 뭉친 '엔터로2'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True Love'는 오늘(2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