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트롯3' 현역부 1대 1 서바이벌 배틀 미방송분 공개 "잘 봐 언니들의 대결이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미스트롯3' 현역부 1대 1 서바이벌 배틀 미방송분 공개 "잘 봐 언니들의 대결이다"

서울맑음 / -3.9 °
TV CHOSUN '미스트롯3'

TV CHOSUN '미스트롯3'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3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3 - 세상을 뒤집은 조선의 딸들>에서는 1라운드에서 "잘 봐 언니들의 대결이다"라는 멘트로 화제가 된 맏언니들의 대결과 방송 시간의 제약으로 공개되지 못했던 현역부의 1대 1 서바이벌 배틀이 공개된다.

트롯 걸그룹 메인보컬과 리더로 활약하고 있는 슬기와 유수현은 대결을 넘어 트롯 걸그룹의 자존심을 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데뷔 12년차 현역 트로트 가수 권민정과 감성 장인 한여름은 한 치의 물러섬 없는 뜨거운 대결을 펼친다.

장윤정 마스터의 <버팀목>을 선곡한 현역부의 곽지은, 김연자 마스터의 <수은등>을 부른 대학부 엄유정 등 마스터들의 곡으로 도전장을 내민 참가자들의 무대도 준비했다. 또한 1라운드 영광의 얼굴인 진선미의 감동의 무대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미스트롯3>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역전 드라마를 써 내려가고 있다. 투표 결과를 확인하는 순간까지 짜릿했던, 2연속 패자부활로 올라온 '불사조' 윤서령과 '해남 처녀 농부' 미스김의 초접전 라이벌 매치와 2라운드 '선' 나영과 '미' 정서주의 맞대결도 다룰 예정이다.

<미스트롯3 - 세상을 뒤집은 조선의 딸들>은 오늘(23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이로 인해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쉬어간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