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19일 자정 업계 단독으로 삼성전자 '갤럭시 S24 시리즈' 출시 모바일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CJ온스타일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파이낸셜뉴스] CJ온스타일이 19일 자정 업계 단독으로 삼성전자 '갤럭시 S24 시리즈' 출시 모바일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방송 강화에 따라 쇼케이는 TV가 아닌 모바일에서 첫선을 보인다.
18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갤럭시 S24 시리즈는 현지시간 17일 오전 10시(한국시간 18일 오전 3시) 미국 새너제이에 위치한 SAP센터에서 개최된 '갤럭시 언팩 2024(Galaxy Unpacked 2024)'에서 처음 공개됐다. CJ온스타일은 생성형 AI를 내장한 갤럭시 S24 시리즈 특장점에 주목하고, 이번 모바일 쇼케이스에서 인기 프로그램인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히로인 댄서 '레드릭'과 AI를 활용한 댄스 퍼포먼스를 실감 나게 구현해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2일 공개된 쇼케이스 예고 페이지는 하루 만에 5만건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했고, 쇼케이스 시청을 위해 방송 알림을 신청한 고객은 직전 갤럭시 S23 시리즈 쇼케이스 대비 436% 늘었다.
CJ온스타일과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의 만남은 이번이 네 번째다. 2022년 8월 '갤럭시 Z 폴드4, 갤럭시 Z 플립4' 론칭 행사 'Z-CON'을 시작으로 꾸준히 삼성전자의 신제품 쇼케이스를 열어왔다.
CJ온스타일은 적립금, 갤럭시S24 시리즈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사전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19일부터 25일까지 라이브방송(라방)을 필두로 CJ온스타일 전 판매 채널을 활용한 대규모 원플랫폼 세일즈도 병행한다.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잘사는 언니들', '엣지쇼'에서 판매되며, TV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선보인다.
김신유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담당은 "단순 세일즈를 넘어 이색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올해 집중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