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3 (토)

서정희, 6세 연하 ♥건축가 남자친구 ‘동치미’서 깜짝 공개 “만난지 1년 넘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방송인 서정희가 남자친구를 ‘동치미’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사진=MBN

연하 남자친구와 함께 지은 집 공개
남자친구가 밝힌 서정희 매력은? “독특한 매력 있어”


방송인 서정희가 남자친구를 ‘동치미’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13일 방송되는 MBN ‘동치미’는 선우은숙, 서정희, 전성애, 김원효 등이 출연해 ‘남편이고 자식이고 내 인생 살래’라는 주제로 속시원한 속풀이 토크에 나선다.

지난 ‘동치미’ 출연 당시 “나중에 (남자친구를) 공개하게 되면 ‘동치미’에서 공개할게요”라고 말하며 남자친구 최초 공개 약속을 했던 서정희가 남자친구와 함께 동반 출연하며 약속을 지키게 됐다.

이날 vcr을 통해 건축가 남자친구와 함께 지은 집을 처음으로 공개하는 서정희는 집에서 딸 서동주와 친딸 못지않은 친분을 자랑하는 방송인 안혜경, 그리고 ‘미모의 연하남’ 남자친구와 함께 식사를 하고 집 소개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자신에 대해 “기사의 주인공이 맞습니다”라고 소개한 서정희 남자친구는 만난 기간을 묻자 “1년 넘었다고 보면 될 것 같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서정희는) 굉장히 독특한 매력의 소유자다. 굉장히 순수하고 섬세하고 어떨 때는 터프하기도 하다”라고 서정희의 매력을 꼽으며 애정을 드러낸다.

함께 자리한 안혜경과 서동주는 “어떻게 만나셨어요?” “데이트는 어디서 하세요?” 등 질문을 쏟아내고, 서정희의 남자친구가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자 서동주는 엄마 서정희의 남자친구에 대해 “미모의 연하남”이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어 보였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