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한동훈, 강원도당 신년 인사회 참석해 총선 승리 다짐

연합뉴스 안채원
원문보기

한동훈, 강원도당 신년 인사회 참석해 총선 승리 다짐

속보
트럼프 "그린란드 파병국들에 2월 1일부터 10% 관세"
'공교육 정상화' 키워드 영입인재 정성국·박상수 입당식도
인사말하는 한동훈 비대위원장(수원=연합뉴스) 권준우 기자 =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5일 경기 수원시 국민의힘 경기도당에서 열린 '2024 경기도당 신년 인사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4.1.5 stop@yna.co.kr

인사말하는 한동훈 비대위원장
(수원=연합뉴스) 권준우 기자 =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5일 경기 수원시 국민의힘 경기도당에서 열린 '2024 경기도당 신년 인사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4.1.5 stop@yna.co.kr



(서울=연합뉴스) 안채원 기자 =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8일 오후 강원도 원주에서 열리는 강원도당 신년 인사회에 참석한다.

한 위원장은 이날 총선 정책 키워드로 강조해온 '격차 해소'를 언급하며 강원도 발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총선 승리 의지를 다질 것으로 보인다.

행사에는 강원도당위원장인 박정하 의원을 비롯한 강원 지역 의원들과 김진태 강원도지사 등 지자체 관계자들이 자리한다.

한 위원장은 새해를 맞아 지난 2일 대전·대구 방문을 시작으로 전국 순회에 나서고 있다.

4일에는 광주와 충북 청주를, 5일에는 경기 수원을 찾았다.

앞서 한 위원장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리는 정성국(53) 전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교총) 회장과 학교폭력 전문 변호사인 박상수(45) 변호사의 입당식에도 참석한다.


'공교육 정상화'를 키워드로 한 정 회장과 박 변호사는 한 위원장이 인재영입위원장을 겸직한 뒤 처음으로 영입한 인사들이다.

chaewon@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