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들의 실화 기반 토크쇼
1월 말 방송 예정
데프콘이 '탐정들의 영업비밀' MC를 맡는다. 프로그램은 1월 말 방송 예정이다. /채널A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나는 솔로'에서 뛰어난 공감 능력과 사이다 진행력을 보여주고 있는 가수 겸 방송인 데프콘이 이번엔 탐정의 세계를 파헤친다.
4일 채널A 새 예능 프로그램 '탐정들의 영업비밀' 제작진은 프로그램 론칭 소식과 함께 데프콘을 MC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2020년 '탐정 합법화' 이후, 음지에서 양지로 떠오른 '직업 탐정'의 실제 사례들을 살펴보는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토크쇼다.
이 프로그램은 '직업 탐정'의 세계를 탐구하며 100% 실화 사건 사고들을 기반으로 탐정들의 파란만장 사건 해결 과정을 담아낸다. 사건 의뢰부터 추적, 해결까지 진실성 있게 담아내며 실제 사건 해결과정에서 벌어진 애환과 돌발상황까지 그려낼 전망이다.
최근 생활 관찰형 예능과 연애 예능에서 뛰어난 공감능력과 속 시원한 사이다 면모를 보여온 데프콘은 '탐정들의 영업비밀' MC로 합류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무엇보다 불륜, 학교폭력, 스토킹 등의 범죄부터 반려동물 추적, 가출 사건 등 누구도 알려주지 않고 해결하기 어려웠던 '생활 밀착형' 사건 사고들의 증거수집 꿀팁도 알려준다.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지식을 모두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1월 말 방송 예정이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