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트롯3' 장윤정-김연자-진성, 송가인급 대충격 선사할 새 얼굴 등판 "우승 후보 나타났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미스트롯3' 장윤정-김연자-진성, 송가인급 대충격 선사할 새 얼굴 등판 "우승 후보 나타났다"

서울맑음 / -3.9 °
TV CHOSUN ‘미스트롯3’

TV CHOSUN ‘미스트롯3’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4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3' 3회는 '트로트 어벤져스' 장윤정, 김연자, 진성이 듣자마자 초스피드로 하트를 누르는 어마어마한 실력자가 무대에 오른다. 송가인만큼 충격을 선사할 신선한 새 얼굴이 등판하는 것.

녹화 당시 "진정한 정통 트로트를 보여주겠다"라며 야심찬 출사표를 던진 이 참가자의 경이로운 무대에 마스터 군단이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도 '히트곡 제조기'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우승후보 나타났다"라고 놀라워했다고. 이들은 "무대를 보자마자 송가인 씨를 봤을 때 그 느낌이 들었다"라면서 "전율이 왔다"라고 입을 다물지 못했다. 장윤정 역시 "현역부가 아니라는 게 놀라울 만한 실력"이라고 극찬했다.

이 참가자뿐만 아니라 김연자를 눈물 펑펑 쏟게 만든 풍부한 감성의 참가자가 출격한다. 또한 장윤정이 좋지 않은 결과가 나올 경우 레슨을 해주겠다고 예고한 '트로트 음색 깡패' 등 괴물 참가자들이 1라운드 1대 1 서바이벌 배틀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다.

그리고 치열했던 1라운드를 마치고 영광의 TOP3 진선미가 가려지며 트로트 예비 여제들의 전쟁이 본격화된다. 이어서 대망의 2라운드 팀미션이 시작된다. 이번 2라운드는 마스터 추천 장르별 팀미션으로 참가자들이 부서별로 나뉘어 합동 무대를 펼친다.

한편 TV CHOSUN '미스트롯3' 3회는 오는 4일(목) 밤 10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