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7 (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트와이스, 2월 23일 컴백 공표…새 미니앨범 '위드 유-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컴백일을 공표했다.

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2월 23일 13번째 미니 앨범 ‘위드 유-스’(With YOU-th)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에 앞서 2월 2일 앨범 수록곡 ‘아이 갓 유’(I GOT YOU)를 선공개한다.

소속사는 이날 SNS를 통해 트와이스의 컴백 앨범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여기에는 푸른 숲에서 햇살을 맞으며 서로 손을 맞잡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트와이스가 ‘완전체’로 국내에서 새 앨범을 내는 것은 지난해 3월 12번째 미니앨범 ‘레디 투 비’(READY TO BE)를 발매한 이후 약 1년 만이다. 이들은 전작으로 미국 빌보드 앨범차트 빌보드200에서 2위에 오르며 팝 시장 내 인기를 입증했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4월 시작한 자체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 ‘레디 투 비’ 일정을 이어가는 중이다. 그간 한국, 일본, 북미, 호주, 유럽, 동남아, 남미 등지에서 관객과 만났다. 일본 오사카·도쿄, 미국 LA·뉴욕, 호주 멜버른,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연은 현지 대형 스타디움 공연장에서 펼쳤다.

이들은 올해 ‘레디 투 비’ 월드투어로 2월 멕시코 멕시코 시티 포로 솔,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키, 3월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 7월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 등지를 차례로 찾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