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알 연골건강·면역·항산화 효과도
종근당은 최근 건강기능식품 ‘관절건강프로젝트365 보스웰리아7Days(사진)’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
보스웰리아는 동아프리카, 인도 등 고산지대의 척박한 기후에서 자라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나무다.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나무 한 그루당 2년간 약 400~500g 정도로 극소량이 채취된다.
관절건강프로젝트365 보스웰리아7Days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관절·연골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보스웰리아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종근당은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보스웰릭산 6종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비산성 성분을 배합해 중성화하는 3중 추출 공법을 활용했다.
또 순도 100%의 보스웰리아 추출물을 확보하고, 이를 600% 농축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기능성을 입증받았다.
관절건강프로젝트365 보스웰리아7Days는 주성분 외에도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 4종과 아연, 셀렌을 함유하고 있다. 또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하도록 배합해 하루 1알로 관절·연골 건강, 면역, 항산화 등 기능성을 충족할 수 있도록 한 올인원 제품이다.
종근당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근육이 긴장하고 관절의 기능도 떨어져 운동 중 근육과 인대의 파열, 골절 등 부상을 입기 쉬워 평소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기능성을 입증받은 관절건강프로젝트365 보스웰리아7Days가 관절·연골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고재우 기자
k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