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은가은, 크리스마스를 위해 겨울 앨범 발매했으면 하는 여자 트로트 가수 1위…2위 김다현[TEN차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서윤 기자]
텐아시아

사진=은가은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은가은이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겨울 앨범을 발매했으면 하는 여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텐아시아는 '크리스마스이브를 함께 보내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의 1위는 은가은이 가져갔다. 은가은은 올해 6월 '맏내딸'을 발표했다. '맏내딸'은 '미스트롯2 TOP7' 중 가장 맏언니지만 막내 같은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은가은의 매력을 담았다. 지난 8월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은가은 한여름의 콘서트 – 은(EUN)밀한 초대'를 개최했다.

2위는 김다현이다. 김다현측은 최근 악성 루머 유포자에 대한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소속사 현컴퍼니는 "지난 7월경 모 방송국 시청자게시판에 가수 김다현 및 김다현의 부친 방송인 김봉곤에 대한 모욕, 명예훼손, 악의적 비방, 허위사실 유포 등 악성 게시물 작성자를 상대로 증거자료를 수집해 법률사무소 인의(대표변호사 김경은)를 통해 경찰서에 고소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3위에는 전유진이 이름을 올렸다. 전유진은 2022년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미스트롯2' 경연 당시 대국민 응원투표에서 1~5주차까지 5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전유진은 현재 MBN '현역가왕'에 출연 중이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함께 눈싸움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 '함께 눈싸움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함께 눈싸움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함께 눈싸움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