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02 (토)

우즈, 18일 디지털 싱글 ‘AMNESIA’ 발표…콘셉트 포토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우즈 (WOODZ, 본명 조승연)가 12월 18일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 소식을 깜짝 알린 것은 물론,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즈의 새 디지털 싱글 ‘AMNESIA’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디지털 싱글 발매 소식을 밝혔다.

우즈는 이날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올블랙의 패셔너블한 착장의 모습으로, 세련된 포즈와 무표정한 눈빛을 짓고 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영문 알파벳 A와 뒤엉킨 필름을 의미하는 아트워크로, 보는 이의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든다. 이 같은 우즈의 성숙 변신이 돋보이는 모습은 국내외 무즈(MOODZ, 공식 팬클럽명)는 물론 음악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기 충분하다.

우즈의 이번 컴백은 지난 4월 발매한 미니5집 ‘OO-LI’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특히 이번 디지털 싱글의 동명 타이틀인 [AMNESIA]는 우즈가 지난 10월 28일과 29일 서울 올림픽 SK핸드볼경기장에서 앙코르 월드투어 [2023 WOODZ World Tour 'OO-LI and']에서 선보인 미공개 곡이다.

해당 곡은 당시 투어 현장을 찾은 MOODZ(무즈, 공식 팬클럽 명)로부터 발매요청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것은 물론, 글로벌 SNS인 X(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열띤 성원에 힘입어 발매까지 이어지게 됐다.

그간 우즈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HIJACK’, ‘파랗게’, ‘Chaser’, ‘방아쇠’, ‘심연’등 장르불문 다채로운 곡 스타일을 소화하며 사랑받았다. 특히 유려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라이브, 프로듀싱까지 해내며 ‘성장형 싱어송 라이터’로 자신의 입지를 단단히 다져가고 있다. 또한 우즈는 미니5집 당시 발표한 ‘Drowning’으로, 보다 폭넓게 대중에 다가간 만큼, 이번 곡 역시 많은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감을 갖게 한다.

한편, 앙코르 월드투어 막바지 일정에 돌입한 우즈는 금일 첫 번째 티저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 오픈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