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소년시대’ 임시완, ‘첫사랑’ 강혜원·별명 ‘아산 백호’도 이시우에게 뺏기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드라마 ‘소년시대’ 스틸컷. 사진 | 쿠팡플레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임시완과 이시우가 강혜원을 두고 불꽃 튀는 삼각관계를 구축한다.

쿠팡플레이 ‘소년시대’는 6일 기억을 찾은 경태(이시우 분)와 여전히 자신이 아산 백호라 생각하는 병태(임시완 분)이 선화(강혜원 분)을 두고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4화에서는 부여의 소피 마르소 선화와 데이트 비용을 구하기 위해 농고 패거리에게 도움을 요청한 가짜 아산 백호 병태 앞에 기억을 되찾은 진짜 아산 백호 경태가 등장했다.

이날 공개된 5, 6화 예고편에서는 병태의 여자친구 선화에게 첫눈에 반한 경태가 과감한 애정 공세를 펼친다. 질투심에 눈이 먼 병태는 “아산 백호의 여자를 넘보는겨, 니가 감히?”라고 양파를 붙들고 화풀이한다.

부여의 패권을 놓고 공고와 벌인 농공대전에서 승리를 이끌어 기세등등해진 병태는 “내가 왜 아산 백호인지 아는겨?”라고 찌질이 정체를 숨긴 채 아산 백호 행세를 이어간다. 그러나 기억을 찾은 경태가 “니 기억 안나냐? 아산 백호가 누구여?”라는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져 앞으로 이들 관계가 어떻게 될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소년시대’는 1989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8일 오후 8시 5, 6화를 공개한다.

willow66@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