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용기냈는데 단칼에 거절"…김완선, 박진영에 받은 상처 고백

머니투데이 이은기자
원문보기

"용기냈는데 단칼에 거절"…김완선, 박진영에 받은 상처 고백

속보
金총리 "쿠팡 이슈, 법적문제 로비로 해결 불가 확인하는 계기 될 것"
/사진=MBC '라디오스타' 예고 영상

/사진=MBC '라디오스타' 예고 영상


가수 김완선이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에게 대차게 까인 사연을 털어놓는다.

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골든싱어즈' 특집으로 꾸며져 박진영, 김범수, 김완선, 박미경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최근 단독 콘서트를 치른 'K-마돈나' 김완선이 1년 4개월여 만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김완선의 단독 콘서트에는 tvN '댄스가수 유랑단'으로 인연을 맺은 후배 가수 이효리, 화사를 비롯해 배우 김혜수 등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한 게스트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대해 김완선은 "모두 먼저 오겠다고 (해서 오게 됐다)"라며 비화를 전해 놀라움을 안긴다.

'댄스가수 유랑단'에서 가수 겸 배우 엄정화와 함께 맏언니로 활약한 김완선은 "모든 멤버와 자매처럼 친하다"면서도 유독 자신과 닮은 멤버로 가수 보아와 화사를 꼽는다.


그는 "(제가) 별로 외로움도 없고, 혼자서도 잘 사는 스타일인데 그런 성향은 보아와 비슷하고, 화사는 무대 위의 모습이 어릴 때의 나와 비슷하다"고 그 이유를 밝힌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예고 영상

/사진=MBC '라디오스타' 예고 영상


김완선의 쿨한 MBTI(16가지 성격유형) 중 'T'(이성적인 성향) 언니 어록도 언급된다.

'댄스가수 유랑단'에서 김완선은 보아의 무대를 보고 이효리가 감동해 눈물을 흘리자 "왜 울어. 추워?"라고 물었으며, 보아가 연하남을 만나라고 제안했을 때 "(연하남이) 왜 나한테 오겠니? 너한테 가지"라고 받아친 바 있다.


같은 'T' 성향의 MC 김구라가 "우는 게 남는 거"라고 조언하자 김완선은 이효리 이야기를 하며 울컥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최근 박진영의 'Changed Man'(체인지드 맨)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댄스 호흡을 보여준 김완선은 과거 박진영에게 받은 상처를 고백한다.

김완선은 "박진영의 곡을 받고 싶어서 큰 용기를 내 부탁했는데 단칼에 거절당했다"고 털어놓고, 박진영은 당시 거절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밝히며 미안해한다고 해 그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김완선의 이야기는 6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