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하나투어, 순이엔티와 테마 여행 상품 기획 맞손

아시아경제 김흥순
원문보기

하나투어, 순이엔티와 테마 여행 상품 기획 맞손

속보
멕시코 남동부에서 241명 태운 열차 탈선사고 ..여러 명 갇혀 부상
다수 크리에이터 보유 숏폼 비즈니스 기업
공동 마케팅 등 상호 협력
하나투어는 숏폼 비즈니스 기업 '순이엔티'와 테마 여행 상품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류양길 하나투어 영업본부장(왼쪽)과 박창우 순이엔티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하나투어]

류양길 하나투어 영업본부장(왼쪽)과 박창우 순이엔티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하나투어]


양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인프라, 콘텐츠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 ▲크리에이터 여행 상품 공동 기획 및 판매 운영 ▲외국인 방한 상품 공동 기획 및 판매 운영 등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순이엔티는 다수의 유명 크리에이터를 보유한 틱톡 공식 MCN(멀티채널네트워크) 파트너로 숏폼 마케팅·운영 능력이 인증된 기업이다. 틱톡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총합 구독자 약 10억명을 보유하고 있다.

하나투어는 순이엔티의 글로벌 크리에이터 영향력을 활용해 다양한 테마 상품 개발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축구, 사진, 미식 등 여러 분야의 역량 있는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공략에 힘쓸 방침이다.

류양길 하나투어 영업본부장은 "순이엔티가 숏폼 비즈니스 기업인만큼 하나투어가 집중하고 있는 테마 상품 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여행업계의 엔터 산업 제휴와 테마 상품 기획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