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03 (일)

"2~3년 안에 이혼"...이소라, 신동엽과 결혼 가정에 '기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사진=유튜브 '메리앤시그마' 영상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과거 연인이었던 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와 개그맨 신동엽이 23년 만에 재회한다.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는 6일 '슈퍼마켙 소라'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를 앞뒀다. 게스트는 과거 이소라와 공개 열애를 했던 신동엽으로 알려져 관심이 모였다.

앞서 이소라와 신동엽은 지난 1997년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해 2000년에 결별했다. 당시 톱 모델과 인기 절정이었던 톱 개그맨의 만남이라 '세기의 커플'로 주목받았다.

두 사람은 결별 후 23년이란 오랜 세월이 흐른 만큼 속 시원하게 자신들의 마음을 털어놨다. 이날 신동엽과 이소라는 함께 추억을 떠올리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나간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이소라와 신동엽은 '우리가 결혼했으면 어땠을까'라는 주제로도 이야기를 나눴다. 두 사람은 "우리가 결혼했다면 2~3년 안에 이혼했을 것"이라고 입장을 내놓으며 제작진들의 미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슈퍼마켙 소라'는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설립한 기획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와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의 자회사인 '스튜디오시그마'가 합작한 첫 작품이다. '슈퍼마켙 소라'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된다.

아주경제=이건희 기자 topkeontop12@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