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자유여행 패키지 전문 가이드맨 세부점, 정통 조인호핑 투어 12월 오픈

문화뉴스
원문보기

자유여행 패키지 전문 가이드맨 세부점, 정통 조인호핑 투어 12월 오픈

속보
트럼프 "푸틴, 가자 평화위원회 참여 수락"
[박선혜 기자]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자유여행 패키지 전문 '가이드맨 세부점'이 조인호핑 투어를 12월부터 오픈 및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인호핑 투어는 시끄러운 클럽파티를 연상하게 하는 타 브랜드들의 조인호핑과는 다르게 '정통' 조인호핑 투어로 기획됐다. 가이드맨 세부점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호핑투어 퀄리티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가이드맨 세부점은 오래된 경력과 남다른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미 세부 지역의 자유여행 패키지로는 높은 신뢰도를 갖추고 있다. 이번 조인호핑 투어는 양질의 투어로 여행자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구성부터 코스, 퀄리티까지 꼼꼼하게 준비하여 소비자들의 기대가 높다.

또한 픽업, 픽드랍까지 진행해주며 다른 조인투어 업체들은 배 위에서 식사를 하는 등 식사 퀄리티가 현저히 낮은데 반해 가이드맨 조인호핑은 잘 차려진 장소에서 편안하게 깔끔한 현지식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원하는 만큼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도록 힐루뚱안, 올랑고 산비센테 등 2군데의 호핑 포인트를 준비한 것이 특징이며 수영을 잘 하지 못해도 2인 1조로 호핑 헬퍼들이 도와주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단순히 배만 타고 스노쿨링 포인트를 다니는데 그치지 않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체험경험과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전용 차량을 이용해 현지인 마을을 방문하거나, 필리핀에서 가장 유명한 조류 보호 구역이 있는 상뚜아리 방문 등 올랑고 섬투어를 함께 진행한다.


가이드맨 세부점 관계자는 "퀄리티를 한껏 높인 정통 조인호핑 투어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시끄러운 클럽파티와 다르게 가족 또는 연인, 친구들과 세부 바다를 제대로 즐기고 싶은 분, 스노쿨링도 좋지만 액티비티도 원하는 분, 오직 가이드맨에서만 가능한 올랑고 철새도래지 섬투어를 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eveleva@naver.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