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38kg' 산다라박 "XS사이즈..46kg=인생 최대 몸무게" 충격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강심장VS’에서 산다라박이 깜짝 몸무게를 공개, 한옥카페에서 고즈넉한 한국 정취를 감상했다.

4일 방송된 SBS 예능 ’강심장VS’가 첫방송됐다.

이날 본격적인 VS 토크를 진행, ‘입 짧은 녀석들’과 ‘입터진 녀석들’이었다. 소식좌와 대식좌에 대해 말한 것.전현무는 “탄수화물 다이어트 두달 째, 터진게 봉합되고 있다 양이 줄고 있어, 지금 확신의 아이돌상이 됐다”며 너스레, 엄지윤은 “혹시 돌아이 아니냐”며 웃음짓게 했다.

소식가로 산다라박과 김두영이 출연, 둘이 합쳐 몸무게가 100kg가 안 된다고 했다.김두영은 50kg대 후반이라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특히 산다라박은 무려 현재 38kg라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심지어 산다라박은 “요즘 잘먹어서 쪘다”며 38kg가 살이 찐 몸무게라고 했다. 심지어 그는 “최고 인생 몸무게는 46kg, 충격받았다”며 “(46kg는) 일상생활에 불편해, 힘 안 주면 배가 나와있더라 지금 테이블에 배가 안 닿는다”고 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심지어 산다라박은 46kg에 식단관리 돌입, 헬스장 등록했다고 했다. 이에 조현아는 “내 목표 몸무게다”며 놀랄 정도. 산다라박은 “사실 36kg 된 순간 정말 죽을 것 같아 먹었다”며 언급, 전현무는 “심지어 옆으로 보니 정말 말랐더라, 종잇장 인형인 줄 알았다, 내장이 다 있는 게 신기하다”고 했다. 이에 엄지윤은 “내장이 다 있는 거죠?”라며 폭소, 산다라박은 “내장이 작다, XS 사이즈다”면서 “치와와랑 옷 같이 입는다”고 자폭해 웃음짓게 했다.

대식가론 이국주와 신기루가 출연, 최근 SNS를 달군 한끼식사 한계치에 대해 물었다. 첫번째 메뉴로 미니젤리 한봉지인 것.신기루와 이국주는 “헛뚱뚱인 줄 아나, 오랜만에 방송하면서 기분 안 좋다”며 당연히 먹을 수 있다고 했으나 산다라박은 “먹을 순 있는데 젤리 안 좋아해, 먹을 순 있다”고 했다. 하지만 샐러드 한 그릇에 대해선 “풀을 별로 안 좋아한다”고 대답, 핫도그 한개에 대해선 “다 못 먹는다, 아예 사먹지도 않는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산다라박은 “늘 음식 남는게 고민 누군가 내꺼 먹어주면 심쿵한다”며 "내가 이것저것 (조금씩) 먹고싶을 때,다 시키라면서 남은거 먹어준다고 하면 심쿵, 그럼 저 사귑니다”고 외쳤다. 전현무는 “그럼 잘 먹는 남자가 좋나”고 묻자산다라박은 “당연하다 일짧은 사람 싫어, 밥맛 떨어진다”며 폭소, 패널들은 “자기비하다”며 웃음지었다.

/ssu08185@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