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가수 나르샤 '게임' 컨셉 포토 연달아 공개…22일만에 컴백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잇엔터테인먼트 /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매력적인 보이스의 소유자, 가수 나르샤가 새 앨범 컨셉 포토를 공개했다.

나르샤는 4일과 5일 낮 12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는 12월 9일 발매 예정인 싱글 앨범 ‘GAME’의 컨셉 포토를 게재했다.

이번 앨범 ‘GAME’은 스피디한 팝 댄스 트랙이다. 가사 안에 담겨있는 남녀의 플러팅이 위트 있으며, 나르샤 특유의 엣지 있는 보컬 톤으로 완성된 신나는 곡으로, 지난달에 발매한 R&B 발라드곡 ‘BLUSH’와는 정반대의 곡이다.

지난달에 발매한 ‘BLUSH’ 이후 22일 만에 색다른 음악으로 돌아온 나르샤는 90년대 미국 팝을 한국 스타일로 해석하고, 어린 감성보다는 어른스러운 표현을 이번 앨범에 담았다.

90년대 팝을 듣고 자란 세대로서 나르샤만이 할 수 있는 스타일링과 표현이 무엇인지에 초점을 뒀으며, 무게감 있는 사운드와 표현을 위해 버벌진트와 피처링을 진행했다. 현재의 스타일을 잘 녹여줄 수 있는 아티스트와 작가를 섭외하여 뮤직비디오와 컨셉 포토의 작업이 완성도 높게 이루어졌다는 후문.

또한 ‘BLUSH’ 앨범부터 함께 호흡을 맞춘 듀스 이현도가 프로듀싱을 맡으면서 더욱 완벽한 앨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4일 공개된 컨셉 포토는 레드 컬러의 배경에 화이트 오프숄더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고, 오늘(5일) 공개한 컨셉 포토는 이전날 공개한 것과는 상반된 블랙 앤 화이트 느낌으로 반묶음 헤어 스타일링을 한 나르샤가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가 절로 느껴지는 이번 컨셉 포토의 공개로, 오는 9일 베일을 벗을 나르샤의 ‘GAME’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나르샤가 22일 만에 발매하는 싱글 앨범 ‘GAME’은 오는 12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