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안유진X이영지, MMA 돌발 ‘사랑고백’→‘화답’ 챌린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브 안유진이 랩퍼 이영지의 사랑고백에 대한 화답으로 함께 챌린지를 진행했다.

스포츠월드

사진=스타쉽 인스타그램


3일 안유진은 소속사인 스타쉽 공식 SNS에 게재된 챌린지 영상을 공유하며 “사랑해”라고 덧붙였다. 이날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는 “세상에서 제일 우렁찬‼️‼️‼️‼️ #이영지 님과 #BaddieChallenge ‼️‼️‼️‼️‼️‼️‼️”라는 멘트를 적었다. 영상 속 안유진과 이영지는 ‘Baddie’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일 진행된 ‘멜론뮤직어워드(MELON MUSIC AWARDS, 이하 ‘MMA2023’)’에서 이영지는 무대 도중 “유진아”라고 크게 외쳐 눈길을 끌었다. 그는 세븐틴 유닛 부석순 피처링곡 ‘파이팅해야지’를 부를 때도 또 한번 “유진아”를 외치고는 안유진과 깜짝 콜라보 무대를 펼쳐 화제가 되었다.

한편, 안유진이 소속된 아이브는 지난 10월 진행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개최하고 있다. 이영지는 지난달 28일 일본 도쿄돔에서 진행된 ‘2023 MAMA AWARDS(이하, MAMA)’에 스튜어트 베버스가 디자인한 커스텀 의상을 입고 오프닝 무대에 올랐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