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28 (수)

성훈♡정유민, 눈물의 키스.."너무 많이 사랑하고 있어" (완벽한 결혼의 정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너무 많이 사랑하고 있어”

종영을 하루 앞둔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 성훈과 정유민이 진심이라 더욱 애틋한 ‘눈물의 고백&키스’ 장면으로 로맨스에 불을 지핀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극본 임서라/연출 오상원/제작 안형조, 서장원/이하 ‘완결정’)은 가족들에게 배신을 당한 후 과거로 돌아와 복수를 위해 계약 결혼을 제안한 여자 한이주와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받아들인 남자 서도국의 ‘회귀 로맨스 복수극’이다.

눈을 뗄 수 없는 파격 전개와 남다른 어른 로맨스로 화제성 강자로 떠오른 ‘완결정’은 넷플릭스 ‘오늘 대한민국의 TOP 10 시리즈’ 부문에서 TOP10, TV화제성 분석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11월 4주차 TV-OTT 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7위를 기록하는 등 종영을 앞두고 연일 치솟는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10회에선 서도국(성훈)과 한이주(정유민)가 이정혜(이민영)의 악행을 완벽하게 저지한 사이다 복수로 열띤 호응을 받았다. 그러나 서정욱(강신효)과 한유라(진지희)의 임신으로 한 치 앞도 알 수 없게 된 전개와 이정혜가 한이주의 죽음을 사주한 ‘차량 돌진 엔딩’으로 충격을 선사하며 긴장감을 극대화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 2일(오늘) 방송될 ‘완결정’ 11회에서는 성훈과 정유민의 애틋함이 무르익은 ‘화해의 눈물 키스’가 담긴다. 극 중 서도국(성훈)과 한이주(정유민)가 오해를 풀고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는 장면.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는 서도국은 눈물 흘리는 한이주를 보며 절절한 고백과 따스한 위로를 건넨다. 이어 서도국은 자상한 손길로 한이주의 눈물을 닦아주고 그대로 입 맞추며 애틋함과 설렘을 폭발시킨다.

지난 6회에서도 한차례 애절한 눈물 키스를 나눴던 두 사람이 다시 눈물을 흘리며 서로에 대한 진심을 확인하게 된 계기는 무엇일지, 오해로 인해 상처받은 한이주를 진심 담긴 고백으로 위로하는 서도국의 사랑법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성훈과 정유민은 ‘화해의 눈물 키스’ 장면에서 멜로의 진수를 선보이는 절절한 연기를 선보였다. 성훈은 처연한 표정으로 가슴 아린 사연을 생생하게 표현했고, 정유민은 북받치는 감정을 펑펑 쏟는 눈물로 표현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두 캐릭터가 가진 서로에 대한 깊은 사랑을 유려하게 드러낸 두 사람의 열연이 모두의 마음을 아련하게 만들었다.

제작진은 “성훈과 정유민이 눈물로 나눈 사랑 연기가 뭉클한 여운을 선사할 것”이라며 “함께 눈물 흘릴 수밖에 없는 따뜻함과 설렘의 로맨스를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

/nyc@osen.co.kr

[사진] '완벽한 결혼의 정석'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