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이예원 · 박현경 · 이정은 · 이가영 등 스크린골프서 격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예원

2023시즌 KLPGA투어 3관왕 이예원과 인기상 수상자 박현경, 미국 LPGA투어 멤버 이정은6 등 여자 골프 스타들이 필드가 아닌 스크린 골프 무대에서 샷 대결을 벌입니다.

골프존은 다음 달 3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K-골프 여제들의 스크린 매치를 볼 수 있는 '크리스에프앤씨 G투어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대회에는 크리스에프앤씨 소속 8명의 선수가 참가하는데, 2인 1조로 총 4팀이 스크린 대결에 나섭니다.

총상금 3천만 원 규모의 이번 대회는 제주도 에버리스CC(레이크/새별) 코스를 선택해 18홀 팀 변형 스테이블포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2인 1조, 4개 팀의 구성은 박현경-전예성, 유효주-이예원, 이가영-허다빈, 이정은6-안지현으로 짜여졌습니다.

경기 방식은 팀별 1대 1 매치와 2대 2대 포섬플레이를 섞어서 진행합니다.

SBS

이정은6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관전 포인트는 메이저 대회인 US여자오픈 우승 등 프로 통산 7승을 기록한 이정은6와 2023 KLPGA 시즌 상금왕, 대상, 최저 타수상으로 3관왕을 차지한 이예원, 그리고 프로 통산 4승의 인기 스타 박현경이 스크린에서 펼치는 이색 대결입니다.

이 밖에 프로 통산 3승의 이가영과 2승의 전예성, 지난해 첫 우승을 신고하며 1부 투어에서 활약 중인 유효주, KLPGA 14대 홍보모델로 활동한 안지현과 허다빈 역시 필드에서와는 다른 매력으로 스크린 팬들에게 다가갑니다.

대회 상금과 별도로 크리스에프앤씨는 2천만 원 상당의 골프 의류와 용품을 유소년 골프 발전을 위해 88CC 골프 장학생들에게 기부할 예정입니다.

대회장을 찾는 갤러리들을 위해서는 무료 입장 혜택과 함께 현장 추첨을 통해 마스터바니 캐디백, 파리게이츠 보스턴백, 핑 파우치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합니다.

'크리스에프앤씨 G투어 인비테이셔널'은 12월 3일(일) 오후 1시부터 라이브로 진행되고 SBS골프와 스크린골프존TV, 네이버·다음 스포츠, 골프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됩니다.

(사진=KLPGA 제공, 연합뉴스)

김영성 기자 yskim@sbs.co.kr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