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권은비 "덱스와 열애설? 내 이상형은 송중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뉴스24 신수정 기자] 가수 권은비가 덱스와의 열애설을 일축하면서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했다.

아이뉴스24

지난 2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가수 권은비가 덱스와의 열애설을 일축하면서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했다. [사진=MBC]



지난 2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권은비가 게스트로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권은비는 최근 덱스와의 열애설에 대한 생각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권은비는 이날 "덱스와 케미가 좋아서 (열애설) 기사가 많이 나지 않았냐"라고 묻는 MC들의 질문에 "실제로는 좋은 친구다"라고 답했다.

아이뉴스24

지난 2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가수 권은비가 덱스와의 열애설을 일축하면서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했다. [사진=MBC]



그러면서 덱스에 대해 "'전참시'에도 같이 나갔는데 거기서도 계속 플러팅을 하더라. 저는 그런 문장들이 좀 잘못됐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권은비는 "(덱스한테) '넌 그게 문제'라고 항상 알려준다. 하지만 그게 그 친구의 성향이다"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출연진들이 "그럼 본인 이상형은 누구냐"며 궁금해하자, 권은비는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한다. 두부상을 선호한다"라더니 "송중기 선배님"이라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신수정 기자(soojungsin@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