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3 (토)

신동엽, '전 연인' 이소라 진행 '슈퍼마켙' 출연…"긴장된 분위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슈퍼마켙 소라', 티저 영상 공개
"1년 이상 심도 있는 대화 끝에 탄생한 프로그램"
한국일보

신동엽과 이소라가 '슈퍼마켙 소라'를 통해 만난다. 메리앤시그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인 신동엽과 이소라가 '슈퍼마켙 소라'를 통해 만난다.

29일 유튜브를 통해 신규 웹예능 '슈퍼마켙 소라'의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슈퍼마켙 소라'는 이소라가 슈퍼마켓 사장이 되어 지인들을 초대, 그들의 과거와 현재가 오가는 대화를 전하는 토크쇼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티저 영상을 통해 독특한 감성으로 꾸며진 슈퍼마켓을 배경으로 대화를 나누는 이소라와 첫 게스트 신동엽의 모습이 깜짝 공개됐다. 1화 티저 영상에서 이소라와 신동엽은 유쾌한 대화를 나누며 방송을 통해 들려줄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두 사람은 과거 공개 열애를 한 바 있다.

제작 총괄을 맡은 메리고라운드 원정우 본부장은 "이소라와 신동엽이 마주 앉고 나서부터 모든 스태프들의 숨소리까지 들릴 정도로 긴장된 분위기에서 (녹화를) 시작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두 사람은 지난 23년 동안 하지 못했던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오랜 친구의 만남처럼 편한 분위기로 대화를 나눴다. '슈퍼마켙 소라'의 첫 에피소드를 기대해 달라"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메리고라운드 대표 김지욱 PD는 "'슈퍼마켙 소라'는 준비 단계부터 이소라와 함께 1년 이상 심도 있는 대화 끝에 탄생하게 된 프로그램이다. 토크 예능인만큼 게스트가 중심이 되는 프로그램이지만 이소라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솔직함과 게스트를 향한 진정성이 이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는 가장 큰 힘이 될 것이다"라며 이소라를 향한 신뢰를 내비쳤다.

한편 이소라가 이끄는 웹예능 '슈퍼마켙 소라'는 다음 달 6일 오후 6시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