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23 (금)

"먹방 유튜버 '쯔양'과 개발한 함박스테이크, 롯데홈쇼핑서 맛보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롯데홈쇼핑, 900만 유튜버 ‘쯔양’ 먹방 생방송 연다! ··· ‘쯔양 갈비 함박스테이크’ 단독 론칭.(사진=롯데홈쇼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롯데홈쇼핑이 다음 달 1일 구독자 900만 명을 보유한 먹방 유튜버 '쯔양'과 개발한 '원조 쯔왕돈까스'의 함박스테이크를 단독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차별화 상품을 이색 콘텐츠와 접목시켜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하는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급변하는 유통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TV에 국한하지 않고 모바일,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경쟁력을 갖춘 상품을 발굴하기 위해서다.

이에 국내 대표 먹방 유튜버 '쯔양'과 가정간편식을 공동 개발하고, 생방송도 진행하게 됐다. '쯔양'이 TV홈쇼핑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방송은 TV, 모바일 등 롯데홈쇼핑 판매채널을 비롯해 '쯔양'의 공식 유튜브에서도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이번에 판매하는 함박스테이크는 쯔양이 운영하는 맛집 '원조 쯔왕돈까스'의 레시피로 개발한 것으로, 쯔양이 제품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하는 등 수십 차례 테스트 끝에 완성됐다.

갈비살, 설도 등 소고기 인기 부위를 1㎜ 크기로 자른 후 수작업으로 제조해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당일 방송에서는 함박스테이크(200g*12개)와 특제소스(300g)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