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크리스 에반스 "'캡틴 아메리카' MCU 복귀? 절대 안 된다곤 못하지만…" [엑's 할리우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복귀와 관련해 입을 열었다.

크리스 에반스는 28일(현지시간) 미국 ABC '더 뷰'(The View)에 화상으로 출연해 최근 불거진 MCU 복귀설에 대해서 언급했다.

그는 "저도 그런 보도 내용을 항상 보는데, 이번 소식은 저에게도 뉴스"라면서 "아마 몇 달에 한 번씩 누군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크리스 헴스워스, 그리고 스칼렛 요한슨을 데려올 거라고 말해서 모두가 돌아올 거락 생각하는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그 일에 대해서 아무도 제가 말하지 않았다"면서도 "절대 안 된다고 말하진 않겠지만, 정말로 조심스럽다. (캡틴 아메리카는) 제게 매우 소중한 역할이기 때문에 완벽하게 맞아떨어져야 한다"고 덧붙였다.

2011년 영화 '캡틴 아메리카: 퍼스트 어벤져'로 MCU에 합류한 크리스 에반스는 2019년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끝으로 MCU에서 하차했다.

그런데 최근 MCU 작품들이 계속해서 흥행에서 실패한 탓에 새로운 '어벤져스' 영화에 원년 멤버들이 복귀를 고려 중이라는 소문이 불거진 바 있다. 이 때문에 '엔드게임'에서 사망했던 토니 스타크/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분)의 복귀 가능성까지 제기되는 상황이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더 뷰'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