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03 (일)

‘군필돌’ 데이식스, 초고속 완전체 콘서트 연다! “12월 22일~24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DAY6(데이식스). 사진 | JYP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DAY6(데이식스)가 오는 12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 : 유 아 마이 데이’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데이식스는 오는 12월 22일~24일 사흘간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마이데이(팬덤명)와 소중한 추억의 한 페이지를 채운다.

이번 공연은 약 4년 만에 개최되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이자 2020년 1월 데이식스 월드투어 ‘그래비티’ 성료 후 진행되는 데이식스의 단콘으로 반가움을 더한다. 또한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 네 멤버는 군 전역 후 완전체 첫 행보로 여백기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공연 소식을 알리며 팬사랑을 전했다.

앞서 멤버 원필은 입대 발표 당시 “군백기가 아니라 여백기다. 금방 올 테니 우리를 기다려주고 계시면 좋겠다”라는 다정한 말로 팬들의 마음을 달랬다. 데이식스와 마이데이가 기다림의 계절을 돌아 마주할 공연에 높은 기대가 모인다.

데이식스는 2015년 9월 정식 데뷔 이래 매 앨범 작사, 작곡에 참여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악기 연주 실력을 선사하며 고른 사랑을 받았다.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Zombie’(좀비) 등 세상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그려낸 명곡들로 청자들과 깊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믿고 듣는 데이식스’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데뷔 약 4년 만에 라이브 공연 100회를 넘긴 멤버들이 여백기를 거쳐 오랜만에 함께 여는 콘서트에서 들려줄 반가운 하모니에 설렘 지수가 고조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