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안재현, 4년만 예능 복귀 ‘1박2일’ 절친 특집 깜짝 등장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안재현, 4년만 예능 복귀 ‘1박2일’ 절친 특집 깜짝 등장

서울맑음 / -3.9 °
배우 안재현. 사진 | 안재현 채널

배우 안재현. 사진 | 안재현 채널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배우 안재현이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을 통해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를 한다. tvN ‘신서유기’ 시리즈에 등장한 이래 4년여만이다.

오는 26일 오후 6시15분 방송되는 ‘1박 2일 시즌4’(이하 ‘1박2일’) ‘의좋은 형제’ 특집에서 여섯 멤버들의 절친들이 찾아온다.

배우 연정훈의 절친으로 이원종, 김종민의 친구 천명훈, 문세윤 친구 김동현, 딘딘의 절친 슬리피, 나인우의 절친 정상훈, 유선호의 절친으로 안재현이 등장해 여섯 남자와 역대급 텐션을 예고했다.

특히 엉뚱한 백치미로 예능에서 활약했던 안재현의 예능복귀가 눈길을 끈다.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사진 캡처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사진 캡처



‘의좋은 형제’ 특집에 걸맞은 찐친 형님들을 한 명씩 초대한 멤버들은 형님을 모시러 가기 위한 오프닝 미션을 시작한다. 남의 형님을 찾아 오프닝 장소로 먼저 들어오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제작진의 말에 더욱 의지를 불태우는데. 과연 그 혜택은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추리력을 한껏 자극한다.

그 시각, 멤버들과 떨어져 있던 형님들은 자신의 아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를 펼친다. 특히 형님 이원종과 동생 연정훈은 만나자마자 서로를 끌어안으며 애틋함을 드러낸다. 극과 극 상황에 놓인 이들의 모습은 흥미를 유발한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그렇게 멤버들과 게스트 6인이 한자리에 모이고 이들은 시작부터 솔직한 입담을 자랑하며 찐친 케미를 마구 발산한다. 이날 딘딘의 형님 슬리피는 예비 아빠가 된 소감을 밝히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인우의 형님 정상훈은 나인우를 서운하게 하는 폭탄선언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외에도 천명훈, 김동현, 안재현 등 ‘1박 2일’에 상륙한 게스트들이 아우들과의 만남으로 하이텐션을 제대로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과연 형님들과 동생들의 만남은 어떤 모습일지 오는 26일(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gag11@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