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이슈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

허그매트, 신제품 '프라임 퓨어터치'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층간소음매트 전문 브랜드 허그매트가 올연말 신제품 '프라임 퓨어터치' 출시를 앞두고 11월 24일부터 12월 17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머니투데이

허그매트 프라임 퓨어터치 사전예약 이벤트/사진제공=허그매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허그매트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프라임 퓨어터치'는 기존 클래식, 프리미엄 라인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으면서 머리카락 두께의 3500배나 작은 바이러스까지 잡아주는 항바이러스 기능, 정전기로 인한 생활 먼지나 꽃가루가 달라붙지 않게 해주는 정전기 방지 기능, 혈액순환 개선 및 통증 완화에 탁월한 원적외선 방출 기능, 생활악취 제거 기능 등 건강과 생활안전을 모두 신경 쓰는 허그매트만의 차별화된 초고품질 기능을 탑재했다.

허그매트 관계자는 "지금까지 사용했던 제품과는 차원이 다르고, 기존 제품의 두께보다 1.4배 두꺼워짐으로써 원초적인 기능인 층간소음 방지에 포커스를 맞춘 프라임 퓨어터치만의 자부심이 녹아있다"라며 "신제품을 출시하는 만큼 풍성한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허그매트는 층간소음의 사회적 갈등이 심화함에 따라 특수한 소재를 구조화하여 매트 밑에 더해 중량 층간소음을 줄일 수 있는 사일런스 매트가 전격 출시될 예정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끌고 있다.

김재련 기자 chic@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