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임영웅 팬들, 저소득층 난방비지원사업에 228만원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임영웅 팬클럽 웅빛나래방(영웅시대 대구 소모임-이하 웅빛나래방)은 임영웅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대구 콘서트를 기념해 지역의 저소득 재가장애인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난방비지원사업에 기부금 228만원을 대구광역시달구벌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2인기준 장애인 23가정에 겨울 난방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임영웅 팬클럽 웅빛나래방 측은 "임영웅으로부터 받은 감동과 위로, 행복을 지역의 이웃들에게 나누고자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작은 정성이지만 장애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대구광역시달구벌종합복지관 서준기 관장은 "임영웅 가수가 평소에도 기부를 많이 하는 가수로 알고 있는데, 이렇게 팬클럽까지 기부활동을 펼치니‘그 가수의 그 팬’이라는 생각이 든다. 이러한 선한 영향력으로 지역사회 장애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을 주신 임영웅 가수와 팬클럽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공연은 지난달 27일부터 시작했으며, 5일까지 KSPO DOME에서 열렸다. 이후 24일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가 펼쳐진다.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일, 9일, 10일에, 대전 콘서트는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12월 29일, 30일, 31일에 개최된다. 또한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펼쳐진다.

이어 내년 5월 25일~26일 이틀간 서울 마포구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도 열릴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영웅시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