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SBS 언론사 이미지

음주운전 차량 자전거 덮쳐 2명 사상…도주한 20대 체포

SBS 류희준 기자
원문보기

음주운전 차량 자전거 덮쳐 2명 사상…도주한 20대 체포

속보
KT "가입 해지했다 돌아오는 고객 멤버십·장기혜택 복원할 것"

음주운전을 하다가 자전거를 탄 시민을 잇달아 들이받고도 별다른 조치를 하지 않고 달아나 1명을 숨지게 한 20대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기 평택경찰서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사 등 혐의로 A 씨를 현행범 체포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A 씨는 오늘(13일) 오전 1시 37분 평택시 비전동의 한 도로에서 술에 취해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던 중 각각 자전거를 타고 가던 60대 B 씨와 C 씨를 연이어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사고 직후 A 씨는 차에서 내려 B 씨 등의 상태를 살피더니 별다른 조치 없이 그대로 현장을 벗어났습니다.

B 씨는 목격자 신고를 받고 출동한 구급대원들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결국 숨졌고, C 씨 역시 골절 등 중상을 입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추적에 나선 경찰은 사고 현장 부근 800m 지점에 정차 중인 차량에서 A 씨를 발견해 현행범으로 체포했습니다.


체포 당시 A 씨는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 취소 수준인 만취 상태에서 운전대를 잡은 것으로 확인됐고, 체포 후엔 쌍둥이 동생이 운전했다고 말하는 등 횡설수설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조사를 마치는 대로 A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입니다.

(사진=경기 평택경찰서 제공, 연합뉴스)

류희준 기자 yoohj@sbs.co.kr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