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빅히트뮤직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에서 선전하고 있다.
7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1월 11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은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서 36위를 차지했다. 이 앨범은 이 차트 지난 10월 28일 자에 진입한 이래 3주 연속 상위권을 유지했다.
'이름의 장: FREEFALL'은 앨범 부문 세부 차트에서도 호성적을 지속했다. 2주 연속 정상을 지켰던 '월드 앨범' 차트에서 2위에 랭크됐고, '톱 앨범 세일즈'와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는 나란히 5위에 오르며 3주째 '톱 5'에 들었다. 이 앨범은 '테이스트메이커 앨범' 차트에서는 18위에 자리했다.
'이름의 장: FREEFALL'은 발매 첫 일주일 동안 약 225만 장 팔리면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게 '커리어 하이'를 안겼다. 이 앨범은 써클차트와 일본 오리콘 차트, 빌보드재팬 차트에서 각각 2관왕을 차지했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타이틀곡 'Chasing That Feeling'으로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달 2~3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