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함정우 인터뷰
1R : 8언더파 63타 (버디 9개, 보기 1개) 현재 단독 선두
· 단독 선두로 경기를 끝냈다. 오늘 경기 어땠는지?
전반 홀에서는 잘 안 풀렸다. 그래도 후반에 좋을 거라고 생각하면서 침착하게 기다렸다. 전반 마지막 홀이었던 18번홀(파4)부터 7개홀 연속 버디가 나오면서 생각보다 너무 잘 풀렸던 것같다. 환상적이었다. (웃음)
· 전반 마지막 홀부터 7개 홀 연속 버디를 했는데?
전체적으로 샷이 너무 잘 됐다. 이렇게 하다가 후반 9개 홀 모두 버디를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다(웃음) 7번홀(파4)이 워낙 어려운 홀이었고 핀이 왼쪽 뒤편이어서 어려운 위치였다. 파로 잘 막아낸 것도 잘 했다고 생각한다.
· 21개 대회 연속 컷 통과를 하다가 직전 대회였던 ‘제네시스 챔피언십’에서 컷탈락을 했다. 이번 대회를 어떻게 준비했는지?
골프가 잘 될 때도 있고 안될 때도 있지만 스스로 실망감이 있었던 것 같다. 최대한 빠르게 잊으려고 노력했다. 제네시스 대상 경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남은 대회에서는 있어서는 안 될 플레이라고 생각한다. 이번주 대회를 조금 더 빨리 준비한다고 생각하고 푹 쉬면서 재미있게 보냈다.
· 지난 해에도 본 대회서 좋은 성적을 거뒀었는데?
맞다. 작년에는 공동 7위를 기록했었다. 지난 해와 바뀐 파인 코스는 머리를 써서 공략해야 하는 코스인 것 같다. 최대한 안전하게 치려고 노력을 했다. 페어웨이만 지킨다면 세컨샷에서 충분히 기회를 만들 수 있는 홀이 많다.
· 이번 대회 목표는?
목표는 컷통과다. 컷통과를 한다면 우승 경쟁을 하고 우승 하는 것이 당연히 목표다.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 I&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