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열일 행보…콘서트 ‘전석 매진’→‘2023 AAA’ 참가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임영웅, 열일 행보…콘서트 ‘전석 매진’→‘2023 AAA’ 참가

서울맑음 / -3.9 °
가수 임영웅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는 소식을 전했다.

사진=뉴시스 제공

사진=뉴시스 제공


23일 임영웅은 오는 12월 14일 필리핀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 이하 ‘2023 AAA’)에 참석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올해 신곡 발매에 이어 예능 활약, 콘서트까지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는 그의 새 소식이기에 팬들의 기쁜 목소리는 더욱 높아졌다.

임영웅은 오는 27~29일·11월 3~5일 케이스포돔(KSPO DOME)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에 나선다. 이후 대구, 부산, 대전, 광주 등지를 순회한다. 소속사 물고기 뮤직에 따르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 아임 히어로’(사진) 부산 공연 티켓 오픈일이었던 지난 19일 오후 8시, 예매처인 인터파크에서 모든 좌석이 매진됐다. 앞서 서울·대구 공연 티켓 역시 순식간에 표가 동났다.

이런 상황에 콘서트 티켓으로 효도하려던 전국의 효자, 효녀들이 아쉬워하는 중이다. 서울에 거주하는 직장인 A씨는 “이번 추석 때 어머니는 우리 안부를 궁금해하기보다 임영웅의 일대기나 명곡 등을 이야기하고, 유튜브와 TV로 공연 영상을 보여주시기에 더 집중했다”며 “임영웅 콘서트에 가보고 싶다는 말씀에 딸, 아들, 사위, 며느리, 손자손녀까지 티켓팅에 도전했지만 실패해 아쉽다”고 말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9일 새 싱글 ‘Do or Die’를 발표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