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에이티즈 홍중,생일 맞아 사진전 '워커 에이'개최..수익금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 멤버 홍중이 생일을 맞아 사진전을 개최한다.

홍중은 지난 18일 오후 에이티즈의 공식 SNS를 통해 사진전 '워커 에이(WALKER A)' 개최 소식을 알렸다.

홍중의 생일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사진전 '워커 에이'는 11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이번 사진전에서 홍중은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무작정 길을 걷는 자 ‘A’가 되어, 평소에 보지 못했던 크고 작은 세상의 이면을 소개하고자 한다. 특히 입장료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행사가 종료된 후 기부될 예정이다.

앞서 홍중은 지난해 첫 개인 사진전 '프롬 노벰버 7, 1998’(FROM NOVEMBER 7, 1998)'을 개최하며 월드비전에 1000만 원을 기부, 음악 활동을 꿈꾸는 아동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전하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던 바 있다.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된 이번 '워커 에이' 사진전에서는 홍중이 직접 촬영하여 그만의 감성을 기록한 사진들은 물론,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홍중의 사진전 '워커 에이'는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오는 20일 오후 8시부터 KQ엔터테인먼트 공식 앱 톡톡을 통해 가능하다. /seon@osen.co.kr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