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G골프 더 매치 2023 챔피언십’ 이 지난 12일 충남 아산의 ‘SG 아름다운 골프앤리조트’(대표이사 권복성)에서 펼쳐진 챔피언결정전을 끝으로 7개월의 대장정을 마쳤다.
‘SG골프 더매치 2023챔피언십’은 누적 참여자 수 약 7만명이 참여하였으며, 아마추어와 KLPGA프로가 함께하는 국내 대표적인 이벤트 대회이다.
이번 ‘SG골프 더매치 2023챔피언십’은 3월 예선을 시작으로 총 8개월 동안 총 6차대회로 진행이 되었다. 매 차전 SG골프 스크린예선을 통과한 12명의 아마추어들이 필드 예선을 거쳐 최종 4인과 KLPGA프로와 함께 팀을 이뤄 9홀 변형 매치플레이를 통해 각 차전의 우승팀을 선정하고, 각 차전 우승팀들은 챔피언전 진출전을 통해 최종 4팀을 선발해 챔피언결정전을 치뤘고 2023시즌 최종 챔피언이 탄생 했다.
SG골프 정규철 팀장은 “이번 2023시즌에는 예년과 다르게 좋은 날씨 속에서 KLPGA프로와 아마추어들이 승리를 위한 염원으로 최선을 다해준 것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앞으로 SG골프는 성원에 힘입어 모두가 재미있고, 즐길 수 있는 더매치 챔피언십으로 돌아올 예정이며, 그밖에 다양한 이벤트 및 대회를 통해 대한민국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골프 문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G골프 더 매치 2023 챔피언십’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SBS골프를 통해 방송이 되며, 최종 챔피언결정전은 2023년 11월 2일(목)에 방영이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 I&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