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놀토’, 귀한 손님 임영웅 ‘한정’…특별 ‘혜택’ 있었다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놀토’, 귀한 손님 임영웅 ‘한정’…특별 ‘혜택’ 있었다

속보
이해찬 민주평통 수석부의장 별세…"현재 국내 운구 및 장례절차 논의"
임영웅이 놀라운 행보를 거듭하는 가운데 그를 위해 마련되었던 특별한 혜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뉴시스 제공

사진=뉴시스 제공


임영웅은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 스페셜 단독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반갑게 인사를 건넨 임영웅은 “재미있게 즐기다 가겠다”는 각오와 함께 “즐겨보는 프로그램인데 애정하는 붐 형님이 있어서 출연하고 싶었다”며 붐과의 특별한 인연 공개로 두터운 친분을 드러냈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이날 방영분은 수도권 3.932%, 전국 3.85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전국 기준 올해 방송된 ‘놀토’ 중 최고 시청률 기록이다.

‘국민효자’다운 임영웅을 위해 이날 방영분에서는 ‘놀토’에서도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사상 최초로 퀴즈를 진행하기도 전에 음식부터 맛보여준 데다, 이날만은 위한 새 세트를 준비한 것은 물론, 게임에 져도 음식을 다 먹게 해주기까지. 이에 더해 고연령대인 임영웅의 팬층을 고려해 자막 글씨 크기를 특별히 키우는 등의 센스가 돋보이기도 했다.

한편, 임영웅은 9일 새 싱글 ‘Do or Die’를 발표했다. 그는 27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 ‘임영웅 콘서트 IM HERO TOUR 2023’을 개최한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