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母, 결혼 10년 후에 하라고…아이낳고 복작복작 살고파"('미우새')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임영웅 "母, 결혼 10년 후에 하라고…아이낳고 복작복작 살고파"('미우새')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임영웅이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힌다.

임영웅은 8일 방송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해 또 한 번 솔직 담백한 매력을 선보인다.

이날 임영웅은 '모벤져스'를 위한 선물을 직접 준비, 쉬는 시간 대기실을 방문해 깜짝 선물을 전달한다. 임영웅은 선물을 준비한 이유에 대해 "젊은 동생들이잖아요"라고 귀엽게 너스레를 떨어 '모벤져스'를 환호시킨다.

의 깜짝 선물을 받은 모벤져스는 "임영웅을 보는 것만으로도 최고의 행복인데 귀한 선물까지 주셨다"라고 연신 함박웃음을 짓는다.

'만인의 연인' 임영웅은 모두가 궁금해하는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도 밝힌다. 평소 결혼 로망이 있느냐는 질문에 그는 "친구처럼 편안한 사람과 살고 싶다", "아이들을 낳고 복작복작하게 살고 싶다"라고 솔직한 결혼관을 털어놓는다.

이내 임영웅은 "어머니가 10년 뒤에 결혼하라는 조언을 했다"라고 해 궁금증이 커진다.


임영웅은 '전 연인과 술 마시는 애인'과 '남사친과 1박2일 여행 가는 애인'을 묻는 밸런스 질문에 과몰입해 "둘 다 용서할 수 없다"라고 귀엽게 발끈한다.

뿐만 아니라 임영웅은 미래의 아이를 위해 해주고 싶은 것들을 메모해 둔 일명 '아빠 폴더'가 있다고 한다. "(아이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하루에 한 번 이상 할 것"이라는 임영웅의 메모에 모벤져스는 "결혼하면 진짜 잘 할 것 같다"라며 입을 모아 감탄한다.

임영웅이 결혼 전부터 '아빠 폴더'를 만든 이유는 무엇인지 그의 사연에 관심이 쏠린다.

'미우새'는 8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