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송수민기자] 가수 임영웅이 눈빛만으로 설렘 지수를 높였다.
임영웅은 6일 오전 공식 SNS 채널에 새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임영웅은 제복을 입고 포즈를 취했다. 몽환적이고 신비한 분위기가 느껴졌다.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카리스마도 폭발시켰다.
한 층 성숙해진 훈훈한 비주얼도 볼 수 있었다. 임영웅은 치명적인 눈빛을 자랑했다. 180도 달라진 반전 매력을 예고했다.
'두 오어 다이'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노래.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임영웅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신곡 '두 오어 다이'를 발매한다. 뮤직비디오는 8일 오전에 최초 공개한다.
한편 임영웅은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IM HERO) 개최도 앞두고 있다. 서울에서 포문을 연다. 오는 27~28일, 11월 3~5일 KSPO DOME에서 팬들을 만난다.
11월 24~26일 대구(엑스코 동관), 12월 8~10일 부산(벡스코 제1전시장), 12월 29~31일 대전(컨벤션 2전시장), 내년 1월 5~7일 광주(김대중컨벤션)를 찾는다.
여전한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지난 5일 대구 공연 티켓 예매를 시작했다. 서울에 이어 대구 티켓도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사진제공=물고기 뮤직>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