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뉴진스가 롤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GODS’를 공개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4일 '2023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GODS’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올렸다.
‘GODS’는 ‘LoL 월드 챔피언십’ 고유의 감성을 담은 웅장한 음향과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의 강력한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그간 뉴진스가 부른 곡들과는 다른 장르와 사운드, 보컬 스타일을 느낄 수 있다.
이 곡은 라이엇 게임즈 수석 작곡가 세바스티안 나잔드(Sebastien Najand)와 ‘Legends Never Die’ 등 다수의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에 참여한 알렉스 시버(Alex Seaver)가 함께 작업해 완성했다.
‘롤드컵’으로도 불리는 ‘LoL 월드 챔피언십’은 e스포츠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대회로, 한국에서는 5년 만에 열린다. 뉴진스는 K-팝 그룹 완전체로는 최초로 이 대회의 주제곡을 소화했다.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에는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 릴 나스 엑스(Lil Nas X) 등 세계적인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왔다. 데뷔한 지 1년 남짓한 뉴진스는 ‘LoL 월드 챔피언십’의 열 번째 주제곡 가창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GODS’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DRX 소속으로 ‘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데프트’ 김혁규 선수(이하 ‘데프트’)의 도전기를 그렸다. ‘데프트’와 ‘페이커’ 이상혁 선수(T1 소속)가 학창 시절을 함께 보낸 고등학교 교실부터 지난해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에서의 극적인 우승 장면이 담겼다.
사진= ADOR, 라이엇 게임즈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