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항저우 NOW] 사우디전 나서는 LoL 국대, 선발은 쵸비 정지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항저우(중국), 박정현 기자] 사우디아라비아와 8강전을 앞둔 대한민국 리그오브레전드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지금까지 해왔던 방식 그대로 첫 경기에서는 미드 쵸비 중심의 정석 라인업이 출격한다.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종목에서 국가대표 선수들은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5일 홍콩, 카자흐스탄과 조별리그를 치른 결과 단숨에 2승을 쌓으며 조 1위를 달성하고 8강에 진출했다. 8강 상대는 시드를 받고 대기하고 있었던 사우디아라비아로, 대한민국과 3판 2선승제 대결을 펼친다.

대한민국은 사우디아라비아와의 대결에서 1세트 미드 쵸비 정지훈 카드를 꺼냈다. 평가전, 조별리그에서 모두 첫 경기 미드 쵸비 전술을 사용한 것에 이어 이번 8강전 첫 경기에도 정석 조합으로 나선 것이다. 2세트와 혹시 모를 3세트 선발 라인업은 미정이다.

사우디아라비아전 확정된 로스터는 미드 쵸비 정지훈, 탑 제우스 최우제, 정글 카나비 서진혁, 원딜 룰러 박재혁, 서폭 케리아 류민석이다. 이날은 총 3판 2선승제의 경기를 펼치게 되며 승리하게 되면 내일 열리는 4강전에 올라가게 된다.

4강전 유력 상대는 라이벌 중국이며 한국과 같은 시각 마카오와 항저우 e스포츠 센터에서 경기를 진행한다. 4강 개최 예정시각은 한국시간으로 28일 오전 10시다.

이번 아시안게임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중계는 스포티비(SPOTV)에서 TV 독점 생중계되며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도 PC와 모바일 생중계로 만날 수 있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는 e스포츠 외에도 생중계부터 VOD까지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