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03 (일)

'보이즈 플래닛' 나캠든·최지호, FNC 신인 보이그룹 합류…11월 데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나캠든(왼쪽), 최지호/CJ EN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가 론칭하는 신인 보이그룹에 '보이즈플래닛' 출신 나캠든과 최지호가 합류한다.

26일 FNC는 "새롭게 론칭하는 7인조 보이그룹에 나캠든과 최지호가 합류한다, 올해 11월 데뷔를 목표로 준비중"이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나캠든은 지난 4월 종영한 엠넷 '보이즈플래닛'에 출연해 최종 17위에 등극한 연습생이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나캠든은 지난 6월 국내 단독 팬미팅 '나캠든개론'을 개최해 이틀 연속 전석 매진시킨 바 있으며, 7월 마카오에서도 팬미팅을 개최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확인했다.

나캠든과 함께 합류하는 최지호는 '보이즈플래닛'에 출연한 연습생이다. 탄탄한 랩 실력은 물론 보컬까지 겸비한 올라운더로, 날렵하면서 깔끔한 비주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FNC가 론칭하는 신인 그룹은 그룹 피원하모니 이후 3년1개월 만이다. 나캠든과 최지호가 합류해 더욱 기대를 모으는 FNC 차기 신인 그룹에 그 귀추가 주목된다.

올해 11월 데뷔를 목표로 준비중인 FNC 7인조 보이그룹에 대한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