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27 (화)

'황금연휴 귀성길·여행길 함께'…플로(FLO), 추석 특집 플레이리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음악플랫폼 플로가 추석을 맞아 귀성길이나 여행 등 장거리 이동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줄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한다.

드림어스컴퍼니의 음악플랫폼 플로(FLO)가 추석 특집 플레이리스트(이하 플리)를 25일부터 순차 공개한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플로 추석특집 플레이리스트 [사진=플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루한 장거리 이동, 교통체증 스트레스 날릴 '그 시절' 메가히트곡 플리

플로는 귀성길이나 여행 등 장거리 이동에 나서는 이용자들을 위해 누구나 친숙하게 따라 부르며 교통 체증의 피로를 덜 수 있는 플리를 추천한다. 연휴가 시작되는 28일부터 이틀간 ▲귀성길 운전중인 아빠를 위한 드라이브송, ▲귀성길 흥을 돋워줄 추억 모음집 플리를 공개한다. 두 플리는 박정현, SG워너비 등 대한민국 대표 발라더들의 절절한 발라드곡과 '8282', '내가 제일 잘 나가' 등 2000년대 후반 대한민국을 뒤흔든 메가 히트곡을 포함한다. 이 외에도 '일과 이분의 일', '매일 그대와', '비와 당신' 등 시대를 풍미하고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원곡의 리메이크곡이 담긴 ▲귀성길에 듣는 리메이크 Top 40을 오늘 25일부터 10월 2일까지 공개한다.

남녀노소 불문, 온 가족의 흥을 돋울 세대통합 플리

온 가족이 친척집으로 또는 여행지로 이동하는 고속도로 위에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세대 통합' 플리를 공개한다. 플로는 임영웅, 송가인 등 국민트롯가수들의 곡으로 구성된 ▲ 명절엔? 전 세대를 아우를 트로트 플리를 오는 30일부터 이틀간 전시한다. 또, S.E.S, 핑클 등 90년대 인기 가수들의 댄스곡부터 아이브, 뉴진스 등 최근 사랑 받는 인기 걸그룹의 댄스곡으로 구성된 ▲모든 시대를 아우르는 흥 터지는 댄스 플리를 함께 공개한다.

황금연휴 명절 여행족들, 설렘 더하는 '과몰입' 플리

추석 황금 연휴 동안 여행을 떠나는 '명절 여행족'들을 위해 여행 감성 플리를 공개한다. 연휴동안 역대 인기 드라마를 정주행하는 집콕족들이 이동 중에도 즐길 수 있는 플리를 전시한다. 드라마 '궁', '시크릿가든', '해를 품은 달' 등 명품 드라마의 OST 등으로 구성된 ▲추억돋는 레전드 드라마 OST 플리는 오늘 25일부터 10월 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연휴 막바지인 10월 2일부터 3일까지 ▲드라마에 진심인 사람 모여라 K-OST 플리를 공개하며, 온 가족이 여행길 위에서 명절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도록 ▲온 가족 흥 폭발 주의 히트 가요 등의 플리도 전시한다.

이 외에도, 플로는 추석 연휴가 지남과 동시에 본격적으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도록 가을 여행 맞춤형 플리도 준비했다. 10월 2일부터 10월 9일까지 ▲가을 드라이브에 챙겨갈 노래 Top 40, ▲핑크뮬리 찾아 떠나는 가을엔 이 노래, ▲나랑 여의도 불꽃축제 보러갈래? 등 가을맞이 여행에 듣기 좋은 플리를 공개한다.

드림어스컴퍼니 이준규 큐레이션Unit장은 "장기 연휴를 맞아 이용자들이 귀성길 또는 여행길 위에서 듣기 좋은 추석 특집 플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플로는 큐레이션팀의 섬세한 선곡을 통해 양질의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음악을 듣는 재미를 확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