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26 (월)

82MAJOR 히든 멤버 윤예찬 공개...6인조 데뷔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에이티투메이저 사진|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에이티투메이저(82MAJOR)의 모든 멤버가 베일을 벗었다.

10월 11일 데뷔를 확정한 보이그룹 에이티투메이저(82MAJOR)는 지난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들의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데뷔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에이티투메이저(82MAJOR)는 황성빈, 남성모, 조성일, 박석준, 윤예찬, 김도균으로 구성됐다. 그동안 ‘레어하우스(RAREHOUSE) 프로젝트’를 통해 한발 먼저 K팝 팬들을 만나왔던 5명의 멤버와 드디어 정체를 드러낸 히든 멤버 윤예찬까지 총 6인이 완전체를 이루며 출격 준비를 마쳤다.

사진 속 멤버들은 각종 악기 및 음향기기가 준비된 연습실에서 즐거우면서도 진지한 모습으로 시간을 보내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작업에 열중하는 것은 물론, 예기치 못하게 다가온 카메라에도 당황하지 않고 미소를 건네는 등 자연스럽고 훈훈한 6인 6색 매력을 여과 없이 뽐내며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에이티투메이저(82MAJOR) 우리나라 국가번호 ‘82’에서 착안, 한국을 대표하는 ‘메이저’가 되겠다는 의미를 품었다. 5세대 K팝 대표주자로 전세계 메이저로 나아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그레이트엠은 FNC엔터테인먼트 창립 멤버이자 상무였던 김영선 대표가 2020년 새롭게 설립한 신생 기획사로, 에이티투메이저(82MAJOR) 론칭을 시작과 함께 다양한 사업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